언론보도
마케팅 광고대행사 ‘애즈그램’, 고객 맞춤 무료 컨설팅 시행
[라온신문 안광일 기자] 광고대행사 ‘애즈그램’은 고객 맞춤형 무료 컨설팅을 시행한다고 최근 밝혔다. 고객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블로그, 인스타그램 활용 및 라이브커머스 교육 등 다양한 내용과 팁을 제공한다는 취지다.
업체 측에 따르면 디자인 에이전시, 중견 및 중소기업, 소상공인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마케팅을 진행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 특히 고객사 비즈니스를 정밀 파악한 후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선보이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.
애즈그램은 고객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을 시행하며 콘텐츠 직접 제작·업로드 및 블로그 제작 등의 경험 등을 전수해 경쟁력 제고에 나선다는 각오다.
그뿐만 아니라 고객 사업에 꼭 맞는 타깃 광고를 시행할 수 있도록 최적의 컨설팅을 실시한다는 각오다. 신속한 고객 응대와 지속적인 고객관리로 광고비에 대한 매출 비율 즉, ROAS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.
업체 관계자는 “최근 불법 어뷰징 활동을 통해 단기간에 인위적으로 마케팅 실적을 높이는 부도덕한 업체들이 많은데 이러한 편법은 결코 브랜드의 성장 및 브랜딩 및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”며 “애즈그램은 이런 작업 방식을 지양하는 가운데 마케터 출신으로만 구성된 전문팀 상주 아래 본질을 지키는 마케팅을 제공한다”고 설명했다.
이어 그는 “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해 고객사 매출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